청주 키즈카페 추천 퍼니펀키즈랜드

오늘은 청주 율량동에 있는 키즈카페인 퍼니펀 키즈랜드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비교적 어린아이들이 놀기에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위생관리도 아주 철저히 잘 되고 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는 키즈카페입니다. 

 

 

 

 

 

퍼니펀키즈랜드 입구

퍼니펀키즈랜드 정보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0번길 53 402호
  • 운영시간 : 매주 화요일 휴무
  • 금액 : 아동 2시간(기본) 15,000 보호자(기본음료제공) 5,000
  • 주차장 : 지하 주차장 있음
    - 지상에는 도로변에 무료 공용주차장이 있지만 자리가 없으면 건물 지하로 가시면 됩니다.

 

 

퍼니펀 키즈랜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6 · 블로그리뷰 60

m.place.naver.com


퍼니펀키즈랜드의 특징

이곳은 특히나 위생 관리가 잘되는 곳입니다. 직원 분들이 주기적으로 다니시면서 물건들이나 테이블 등을 소독을 계속합니다. 아이들이 놀았던 장난감들도 계속 정리를 해주십니다. 

다른 곳에 가보면 아이들이 입으로 빨고 놀았던 장난감들이 많은데, 아이들은 그런 것을 잘 모르기 때문에 또 자기 입으로 가져가는 행위들을 많이 할 겁니다.

 

그래서 키즈카페를 갔다가 병이 걸릴때도 있는데요, 이곳은 그런 걱정을 그래도 많이 덜어주게 만드는 곳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장난감을 입으로 가져갔을 경우 따로 보관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장난감들은 따로 소독을 해서 다시 자리로 가져다 놓습니다.

 

유아들도 편히 놀 수 있는 곳

제 딸아이들이 노는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물품들이 많이 있어서 저희 아이들이 놀기에는 너무 적당한 곳입니다. 다른 트램플린이나 미끄럼틀도 있지만, 이 두 장소를 제일 좋아하는 거 같습니다. 옆에는 마트처럼 되어 있고, 바로 옆에는 주방처럼 되어 있어 부모님들이랑 마트를 자주 다녀본 아이들은 알아서 역할 놀이를 하며 잘 놉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물건을 이리저리 옮기고 놀아도 직원분들이 잘 정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물건이 없어서 못 놀고 이런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물론 저희들도 정리를 하면서 놀게 하지만, 아이들이 갑자기 다른 곳으로 달려가거나 할 때에는 미처 신경을 못 쓸 때가 많은데 잘 정리를 해주시는 덕분에 그나마 다음 아이들도 잘 놀 수 있는 거 같습니다.

 

부모님들의 놀이터

이렇게 게임을 할 수 있는곳도 있고, 구석에 농구 게임도 있어서 부모님들도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저도 옛날 생각하며 게임을 하고는 합니다. 예전 동전 넣고 했던 그 오락실이 생각이 납니다.

 

그리고 사진의 오른쪽을 보시면, 인형 뽑기 기계가 있는데 꽝은 없고 무료입니다. 아이들의 작은 간식을 잡을 수 있는데, 보통 한두 개 정도 뽑고 나면 자리를 양보해 달라는 안내문은 있습니다. 이것을 계속하는 사람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보통 한 두 개 정도 뽑고 애들 재미만 느끼게 해주는 정도로 이용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놀아보기

이곳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곳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낚시를 할 수 있고, 자동차 장난감이랑 블럭같은 장난감이 있습니다. 낚시는 3마리 정도 잡아서 카운터로 가면 사탕과 바꾸어 줍니다. 

아이가 너무 어려서 못잡으면 부모님들이 도와주셔도 되지만, 웬만하면 아이들이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자석으로 잡는 것이기 때문에 잘 흔들다 보면 잡힙니다.

 

그곳에서 조금 옆으로 가면 위와같은 미끄럼틀이 나옵니다. 이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가면 벽에 공을 던져서 놀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공을 던지면서 유대감도 형성하고 즐겁게 부모님들이랑 놀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게임의 종류도 다양해서 시간을 보내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액티비티 장소들

위와 같이 아이들이 활동을 많이 할 수 있는 장소들도 있습니다. 아이들 체력을 소모 시키기에 아주 좋은 장소들입니다. 정글짐은 아직 이용을 못하지만, 다른 것들은 저희의 도움을 받아 즐겁게 잘 놉니다. 저희 아이들이 겁이 조금 많아서 정글짐은 아직 무리인 거 같습니다.

 

이렇게 노래방도 있습니다. 물론 거의 동요를 부르지만, 나중에 아이들이 알아서 잘 놀게 되면 노래나 열심히 불러 볼 생각입니다. 혼코노도 유행하는 요즘 참 좋은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간단한 간식 매점도 있습니다. 이전에는 식당 운영을 했었는데 2022년도 부터 법으로 금지되어 더 이상 운영을 안 한다고 합니다. 여기 떡볶이가 꽤 괜찮았었는데,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이외에 장소들이 더 있지만 사진을 찍지 못해서 포스팅은 못했습니다. 직접 한번 가보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희는 둘째가 아직 어려서 이곳을 많이 옵니다. 위생도 그렇고 안전도 그렇고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해서 저희 아이들이 놀기 아주 좋은 곳입니다. 

 

거의 주말마다 방문하고는 하는데, 청주의 키즈카페를 많이 가봤지만, 저희 둘째까지 만족하게 놀 수 있는 곳은 아직 여기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새로 생긴 다른 큰 곳들은 3세 이하의 아이가 놀기에는 너무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아이들도 많이 뛰어다니고, 다칠 위험이 많기에 저희는 여기 퍼니펀키드랜드를 자주 찾습니다.

 

항상 깨끗한 분위기의 키즈카페 퍼니퍼키즈랜드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